안경렌즈

눈이 피곤하신 선생님께 드리는 정보입니다 - 자이스 기능성렌즈 EM-A

다비치안경 불당곰 2021. 2. 9. 20:17

안녕하세요. 다비치안경 불당곰입니다.

다들 주말은 잘보내셨나요??

저는 일, 월 휴무를 즐기고 출근했습니다 ㅎㅎ

항상 코로나를 조심하시구 몸건강히

설명절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

이번에 이야기하고자 하는 렌즈는 이전 이야기를 이어서 하고자합니다.

눈이 피곤하신 분들께 좋은 팁을 알려드렸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선이 안되거나 일하는동안 혹은 일상생활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을 받기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리고자합니다.

 

우선 기능성렌즈는 여러 업체별로 제품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 하나인 칼자이스의 제품을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칼 자이스는 독일의 칼자이스라는 업체를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특히 현미경, 망원경, 유리렌즈 렌즈에 대한 것으로

알고 계신분들이 많은데요!

이쯤되면 칼자이스의 한가지 특징이 생각나실껍니다

그건바로 선명도입니다.

 

다른업체들에 비해서 렌즈가 맑고 흔히 점가공이라는 말을 다들하시는데요

그만큼 정밀하게 선명하게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그럼 칼자이스의 EM-A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위의 사진에는 기능성렌즈의 기본적인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근거리 작업에 대한 피로도가 심한 분들께 추천드리며

그중 많이 이용하는분은 중, 고등학생 분들과 직장인분들께 더더욱 추천드린답니다.

 

  휴대폰을 볼때 사람들은 평균적인 40cm의 거리보다
좀더 가까이 땡겨서 많이들 보십니다.
그런부부에 대한 기술과 디자인으로 인하여 피로완화를 도와드리는것에 대한내용입니다.

기능적 특징으로 아시아인의 착용자 자세값을

정밀하게 분석하여 아시아인에게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며,

자이스 듀라비전 블루프로텍 기술로

블루라이트를 효과적으로 차단할 뿐 만 아니라

렌즈 후면 반사로 잔상이 남아

번져 보이는 고스트현상 또한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20명을 대상으로한 착용감 테스트에서

전체 만족도 85점 이상의 높은 점수를

받은 제품으로 신뢰도 또한 높은편입니다.

 

칼자이스 EM-A의 경우

기능성 렌즈임에도 불구하고 단초점 렌즈처럼 빠르고 쉬운 적응이

가능하며, 블루라이트와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실내•외 어디에서든

눈을 보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로서 자이스의 기능성렌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기능성 렌즈에 대해서는

정확한 시력검사와 많은 소통을 통해서 각 업체별로 추천을 드릴 수 있답니다 ㅎㅎ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댓글이나 041-561-3579로 연락주시면

근무하는 시간에 답변을 찰지게 남기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상 불당곰이였습니다...!!!

다음컨텐츠는... 으으으으음.... [영상?or 리뷰?] 로 찾아뵐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