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 4

5월 딱! 한달간! 웰컴 뉴비데이 bibiem 안경테 50%OFF 이벤트!!

안녕하세요 다비치안경 천안 불당곰입니다! 오늘 안내해드리고자 하는 이벤트는 웰컴 뉴비데이 이벤트입니다. 안경을 하고자 하는 분이나 누진다초점​을 구매하고 싶은데 좋은 퀄리티 안경테를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으신 분​께 이번 이벤트를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그런데!! BIBIEM 안경이 무엇인가!!? 궁금하실것 같아서 bibiem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드리는 내용도 가지고 왔습니다! ​ Previous imageNext image Previous imageNext image 비비엠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누진다초점을 처음 하시는분들께 추천드리는 두번째 이벤트!! 멀리와 가까이 둘다 잘 안보이시는 분이나!! 멀리는 잘보이시는데 가까이가 잘안보이시는 분!! 눈이 뻐근하거나 건조증이 너무 심하신분..

이벤트 2021.04.30

[5월 가정의 달] 온 가족이 받을 수 있는 5월의 혜택 (백화점보다 빠른 SALE)

안녕하세요 다비치안경 불당곰입니다. 눈깜빡하니 벌써 5월이네요!!! 가정의 달 5월이 왔습니다 오늘은 5월의 행사 소식을 알려드리러 달려왔습니다.! > 1만명! 경품 BIG이벤트 백화점 보다 빠른 국산,수입 명품 선글라스 절반가 행사 어린이날 맞이 소아용 선글라스 or 기성용 돋보기 증정 이벤트 신제품 출시 뜨레뷰 원데이렌즈 원더렌즈 5월 한 달간 1+1 49,000원!!! > 팩렌즈 최대 ~65% 할인 행사! 가성비 갑 뜨레뷰/텐션 시리즈

이벤트 2021.04.30

내맘대로 커스텀하고 조립하는 안경테! 비비엠 비스포크 BBM - BESPOKE

안녕하십니까! 다비치 불당곰입니다. 오늘은 갑자기 더워지는 하루 더라구요!! 더위 조심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시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안경테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BBM BESPOKE [비비엠 비스포크] 인데요! 비비엠 비스포크는 한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바로 커스텀 안경시리즈인데요!! 소개 진행하겠습니다! 마음에 안경테를 찾으셨는데 사이즈가 크거나! 작을때!! 그런 고민이 많으셨던분께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색상에 대한 고민이 많이 사라지실껍니다. 비비엠 비스포크는 안구 모양 및 크기 그리고 다리 길이 및 크기!를 직접 커스텀 할 수 있는 안경테입니다! 기본 타입은 온테 및 무테시리즈로 있습니다! 모양은 라운드 및 오벌 그리고 스퀘어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매장에 방문해주시면 친절하게 설명..

안경테 2021.04.24

1/3/5/7/9 의 각 매력있는 안경테 part .2 VICHVERR [ 비치베르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올립니다. 다비치안경 천안 불당곰입니다. 오늘 천안 날씨는 매우 좋은데요! 놀러가기에 아주 좋은 날씨에 일하고 있습니다! 다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이번에 소개드리는 안경테는 1/3/5/7/9 정찰제에서 VICHVERR [ 비치베르 ] 입니다. 비치베르는 3만원, 5만원, 7만원 쪽에 있는 시리즈입니다. 그중에 3만원 VICHVERR [비치베르]를 소개드리고자합니다. 비치베르는 기본적인 컬러가 블랙, 실버, 로즈골드 메인으로 되어있습니다. 그이후 블랙&실버, 블랙&로즈골드 의 칠보 스타일로 나뉘어집니다. 비치베르는 안경테 사이즈가 작은것부터 큰것까지 여라가지 구성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마음에 드시는 스타일로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너무 많은 안경테들이 있어서 ..

안경테 2021.04.21